[PET] 루이의 일상다반사

[북서울꿈의 숲]강아지 산책하기좋은 곳

루이집사 2019. 2. 26. 22:28


오늘은 날씨가 좋고 미세먼지 보통이라서 동생들한테 다같이 공원가자고 했는데
애들은 한적하고 심심했는지 단번에 오케이 해서 북서울꿈의 숲으로 차끌고 갔다
북서울의 숲은 댕댕이들이 많다 산책하기 좋은 코스이기도 하고, 나들이 가기도 괜찮은 곳이다.
올때마다 자주 와야겠다는 생각을 하지만 ...맘처럼 쉽지 않다 ㅠㅠ

북서울꿈의숲은 서울에서 4번째로 큰 공원이고 사슴이 있다
댕댕이랑 사슴보고 싶다하면 여기가 딱입니다
카페도 있고 좋아요 댕댕이를 위한 간식도 팔고 츄러스 맛있습니다
​​​여기는 입장료 무료, 주차비 10분당 300원이다
공원이라 입장가능시간은 따로 없다! 아무때나 가도 됨
새벽 아침 점심 저녁 시간되는대로 고고싱





여기저기 뛰노는 모습 보기 좋다
매일 동네를 네시간정도는 산책하는데 낯선곳에 오니 낯설어하는것도 있었지만
강아지와 사람이 없는 곳에는 항상 이표정이였다 .
너도 나처럼 엄청 낯가리나보구나ㅋㅋㅋㅋㅋㅋㅋ
낯선사람앞에선 말없고 단답형에다가 조용한데 아는사람 앞에선 말많고 히죽히죽 잘 웃고 장난끼도 많은 나처럼
너도 그렇구나......역시 그 주인에 그 댕댕이인듯
사람 많은곳에선 히죽히죽 웃고다니지도 않고 수많은 댕댕이가 와도 피하느라 바쁘고말이야
사람과 댕댕이 있어서 신나도 신난표정안함.. 근데 얼굴에 신남이 다 보인다짜식아


날씨 환상적 ..



남동생이 끌기도하고 여동생이랑 여러가지 수다떨면서 돌아다녀서 그런지
너무 기분이 좋았다 앞으로 이렇게 넷이서 돌아다닐 날이 많았으면 좋겠다
이렇게 길가에 돌아다니는데 댕댕이가 너무 많기도하고 루이가 너무 낯가려서
일부러 아무도 없는 곳으로 갔다
그곳은....산속으로......ㅎ...


가즈악! 올라가자!!!!!! 아무도 없는 곳으로!!!
우리 잘오나 체크하는 루이 귀엽


크 정말로 아무도 없는데다 날씨 환상적!!!!!!! ㅠㅠㅠㅠㅋㅋㅋㅋ
그래서 잠깐 돌아다니라고 목줄을 풀었다
​​


여기저기 탐사중


네 아무도 없을 땐 이렇게 편하게 표정짓기도하고 ㅋㅋㅋㅋㅋㅋ
지맘대로 돌아다닌다


루이는 너무 신났어요


하이텐션!


기분이 좋드악!!!


룰루랄라~~



이제 집에가야하니 다시 목줄채우고 가즈악!


한시간반의 여정을 마치고 집에가는 중인데 루이는 그사이 잠들었다ㅠㅠ
애기같아ㅠㅠ잘자우리똥개♡


북서울꿈의숲 여건만 된다면 자주 오고 싶은 곳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집에서 차로 15분거리 ...
한다면 할 수 있지만 아직 운전은 무섭다




'[PET] 루이의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루이의 한달 2019.3월  (0) 2019.0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