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기도하고먹는대로/디저트

[사당역]카페, 투앤드 모멘트 예쁘고 데이트에 안성맞춤인 카페/민트초코 존맛

루이집사 2019. 4. 13. 02:58

친구 덕에 맛있는 돈가스를 먹고 소화시킬 겸 사당역까지 걸었습니다

https://ruby-2012.tistory.com/66  ←돈가스링크

친구가 풀 코스로 생각해주는 바람에 덕분에 하루 정말 좋은 추억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에게도 이 좋은 추억의 한 페이지를 소개해주려고 쫑쫑쫑 왔습니다.

제 티스토리를 보시고 여러분도 분위기 좋은 카페에 가셔서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카페 입구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분위기 있어 보이죠? 게다가 여긴 골목 안쪽에 있어서 뭔가 아지트 느낌이 났어요 

-open 11:00 am (토, 일 :12:00 pm)

-close 22:30 (금/토 23:00 , 일/공휴일 21:30)

입구부터 깔끔한 느낌에 굉장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꽃을 중심으로 해서 그런지 화사한 느낌이 있었고 예쁜 데이트 장소다 싶었습니다 아 그리고 여기서 스터디 같은 거 할 분위기가 아녔으니.. 스터디하러 가실 분이라면 다시 찾아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다만, 도란도란 얘기 나누고, 좋은 추억을 만드는 곳을 찾으신다면 여기를 추천드립니다!

파리의 느낌을 새겨놓은 한 공간도 있고요... 이걸 보니 몇 달 전에 갔다 온 파리가 생각이 나네요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아기자기하게 꾸민 다른 공간도 있었어요 가게 인테리어가 굉장히 마음에 들었고 사장님의 안목이 탁월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공간입니다.

전체적으로 찍으면 굉장히 이쁘지만 밑에 사람들이 앉아있어서..... 불가피하게 잘라냈네요 

하지만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이쁘기에 가셔서 직접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안쪽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노란 장미가 수두룩하게 있는 게 꽃밭에 온 느낌이었답니다.

여기에 있다 보니 문득 노란 장미의 꽃말이 궁금해졌는데요 

노란장미의 꽃말은 은밀한 사랑과 질투라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서 부디 싸우지 마시고!!! 좋은 사랑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여기서 수다 떨다 보니가 나온 디저트와 음료들!!!! 드디어 소개하네요 

카라멜 마끼야또와 민트 초코 그리고 아이스아메리카노!!! 입니다  저는 민트초코를 골랐는데 여기 민트초코 진짜 강추드립니다 ㅠㅠㅠㅠㅠㅠ가본 카페중에 민트초코 단언컨대 여기가 최고였습니다.

어떤 데는 민트맛만 쎄고 초코맛은 약하고 , 다른 데는 초코맛이 쎈데 민트맛이 약했었는데 여기는...............둘다.........각자 자기 개성을 드러내면서 조화롭게 맛있어요 ㅠㅠㅠㅠㅠㅠ민트 초코 좋아하신다면 여기서 꼭 민초를 시키는 걸 추천드립니다.

친구 꺼 마끼야또도 먹어봤는데 달달한게..아주그냥........여기는그냥 음료 자체가 다 맛있는 걸까요? 

다 먹어보질 못해서 다 맛있다고는 못하겠지만 민트 초코와 마끼야또 그리고 아메리카노 (신맛 안 좋아하는 사람에게 추천)은 정말 단언컨대 맛있었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두구두구두구두구 디저트으으으으으으 딸기로 둘러진 저것!!!! 뭔지 궁금하시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딸기티라미슈였습니다!!!!!!!!

저는 티라미슈를 굉장히 선호하는 편인데 딸기티라미슈는 이 때 처음 먹어봤어요 

달달하고 상큼한게..... 맛있었습니다.. 딸기는 그냥 맛있는게 진리 아니겠습니까? ㅋㅋ정말 맛없을수가 없습니다

꼭 여기서 딸기 티라미슈를 시키시고 도란도란 좋은 추억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재방문의사 :★★★★★

'가기도하고먹는대로 > 디저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마트]슈크림몽땅 후기  (0) 2019.03.01
투썸플레이스_마카롱  (0) 2019.0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