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 루이의 일상다반사/루이푸드

츄로, 강아지 간식의 신세계

루이집사 2019. 4. 4. 14:06

고양이들만의 간식인 줄 알았던 '추로' 강아지 용도 있는 걸 보고 냉큼 사 왔습니다.

루이는 좋은 건 좋고 싫은 건 싫다는 자기주장이 매우 강합니다. 물론 표현도 정말 많이 하고요

그래서 처음 보는 간식을 주인 입장에선..... 머뭇거리게 될 수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돈을 썼는데 잘 안 먹으면 처치 곤란하고, 아깝기도 하죠..

하지만! 편식성이 강한 루이도 너무 잘 먹는 제품이기에 소개하려 합니다.

 

오메가 3

 피모에 도움을 주는 오메가 3 지방산을 더했다고 나와있네요 건강한 피부와 면역력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성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장 건강에 좋은 프리바이오 스틱스! 원활한 배변과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군요

만약 강아지가 변비가 있으시다면 이걸 추천드립니다. 저희 강아지도 고구마를 많이 먹어서 변비가 생겼을 때

이걸 꾸준히 먹이니 1일 2 똥을 싸더군요..... 하하하하핰ㅋ실외배변견 주인으로써......... 너무 힘들다는..

그래도 루이가 행복하면 됐죠 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관절 건강에 좋은 글루코사민!! 츄로입니다.

저희 강아지는 침대를 자주 애용하고 있어서 내려갔다 올라갔다 하는 게 관절에 안 좋다는 걸 알고 상당히 걱정되네요

비록 계단과 미끄럼 방지패드를 깔아주긴 했지만..... 걱정되는 건 매한가지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 츄로를 먹임으로써 걱정이 조금이나마 덜어졌어요


츄로의 내용물은 이렇게 생겼어요 

눈이 너무 초롱초롱한 것을 보니 간식 선호도가 확 보이지요?ㅋㅋㅋㅋ너무 좋아해서 기쁘고 신나요

 

츄로 먹는 영상

루이에게 많은 경험을 주고 싶은 집사로서 이 세상에 있는 모든 것들을 다 알았으면 하는 마음은 다 똑같겠죠?

반려견이 있으시다면 츄로를 먹여보세요!!!


제 돈 주고 샀습니다 제품 홍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