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기도하고먹는대로/잇아웃푸드

[남성역] 장터돈까스/ 치즈돈가스 레알 맛집

루이집사 2019. 4. 13. 02:27

 

친구와 장터돈까스!!에 같이 왔습니다. 제 친구는 명불허전 맛집에 대해 잘 있는지라 믿고 들어갔지요

제가 늦게 들어간지라......미리 주문한 친구의 센스 덕에 앉자마자 얼마 지나지 않아 돈가스를 영접하게 됐어요

 

치즈돈가스

크.. 가지런한 음식에 한번 반하고 우동국물맛이 너무 깔끔해서 두번 더 반하고 오는 길이랍니다.

치즈가 저렇게 많으면 느끼할 법한데 전혀 느끼하지않고 씹으면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올라와서 완벽 제 취향이였습니다. 또, 얘기하다보면 치즈가 식는건 당연한데 그 식은 치즈마저도 너무 맛있어서 헐레벌떡 티스토리로 들고왔지 뭐예요..

메뉴가 나오기 시작하면 처음으로 먹게 되는건 우동이지 않나요? 숟가락을 들고 국물 한입 떠먹으니 시원한 맛에 깔끔하게 음식을 영접할 준비를 도와주던군요  그리고 젓가락을 들고 치즈돈가스를 집어서 소스 찍고 입속으로 넣으면 정말......할말을 잃게 되었습니다.

제가 치즈를 좋아하는 것도 있지만, 여기는 정말!!!! 느끼한 치즈가 아니라서 맘에 들었고 게다가 소스도.....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저에게는 여기 가능하다면 자주 가게 될 것 같네요 그저...집에서 가까우면 좋았겠다 싶었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바삭한 질감이 보이시나요?ㅋㅋㅋㅋ튀김은 무조건 바삭해야되는거라죠!!!!!!!!정말 바삭했고

식어서도 바삭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그 아시잖아요 잘못 튀기면 기름맛만 나기 쉬운 튀김.. 여기는 잘 튀겨서 그런지 기름지지않고 깔끔한 돈가스였습니다.

양사이드는 치즈돈가스인데 가운데는 기본돈가스였습니다 기본돈가스는 잡내나기가 굉장히 쉬운거 아시죠....?

그래서 치즈돈가스에 비해 조심스럽게 먹었는데 잡내 하나도 안나고 돈가스의 매력이 이런거구나 를 보여주었습니다.

먹느라 바빠서 가격표를 미쳐 찍지못했습니다 ㅠㅠㅠ치즈돈가스는 인기가 많아 점심에도 재료소진될 경우가 있으니 치즈돈가스만 먹으러 가실 계획이라면 미리 전화로 알아보시고 가시는걸 권해드립니다.

아 참  브레이크 타임(pm 3:00-5:30) 피해서 가시구요, 맛있는 식사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재방문의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