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기도하고먹는대로/잇아웃푸드

[남양주]태릉왕갈비 존맛

루이집사 2019. 2. 24. 16:18


오늘은 친구가 쏘는날-
여기 갈비집 단골로 가는데에다가 갈비가 너무 맛있어서 갈비 먹고싶다고 예전부터 자주 졸랐는데 친구가 사준대서
개이득했다 너무 고마워칭구야 ㅠㅠㅠㅠㅠ
배터지게 먹었는데 진짜 배터트릴기세로 더 먹으라할때 ㅋㅋㅋㅋㅋㅋㅋㅋ얼마나 당황스러웠는지
그래도 배터지게 먹여줘서 다시 한번 고맙다................
그리고 오늘도 잘 굽는 친구 뽀또라는애 데려갔다 역시 명불허전! 백종원뺨칠만큼 잘 구웠다 양념임에도 불구하고
기름기좔좔 육즙좔좔 갈비의 진면모를 맛봤다.




우리가 갔을땐 이렇게 안깜깜했고 약간 해질라는 그 시간대에 갔었다 이거는 다먹고 나올때쯤 친구가 알려줘서 급하게 찍음....블로그초보는..............사진에대해 자주 까먹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음식사진도 친구가 찍으라고 알려주고
이것저것 찍으라고 알려줄때마다 난 아맞다!!이러면서 급하게 찍는다 그래서 모든 사진들이 허접 그자체.


갈비먹으러 가는길에 닭이 이렇게 있었다 가까이서 찍을걸 귀차니즘이 발동해서 그냥 확대시켰다..
가서 직접보고 먹었으면 좋겟다 렬루다 닭은 엄청크고 갈비는 맛있으니깐!


뚜뚠 옆에 사람이 가득해서 일부러 사람없는쪽만 피해서 잘 찍었다 이렇게 내부는 쾌적하고 좋았다


가격은 이렇게 된다 필자는 돼지갈비 (국내산)으로 먹었는데 목살+갈비 섞여서 나온다 !


초ㅏ르륵 고기굽는 뽀또의 손이 나와버렷네.......고기보소 육즙좔좔이라구요
갈비의 주의사항은 맛집도 중요하지만 꼭 잘굽는사람을 데려가야 된다는 것이다
​왜냐하면 잘 못 구우면 육즙이 쫙쫙빠져 푸석푸석한 고기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니 꼭!!!! 잘굽는사람 한명은 대동해서 같이 가자


치익-


고기 어느정도로 배채우고 공기밥 시켰다 흰쌀밥이아니라 잡곡밥이여서 맘에 든다
난 처음에 이렇게 찍었는데 친구가 공기밥 새거로 찍으래서 이것도 올린다.


윤기 좌르륵- 밥조차 풜풱! 블로그 글을 길게 쓰는게 아니라 핵심만 쓰는겁니다 절대 귀찮아서 그런게 아닙니다


밥에 고기를 올려먹으면 JMT이다 아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추천 밥 꼭 시키세요!


마무리는 뎅장국으로 입가심- 팔팔끓일 때 찍었어야했는데 이미 좀 먹고나서 아맞다 하고 찍은 작품
꽃게 들어가서 시원하고 맛있었다


여긴 리뷰쓰면 음료수 공짜 그런거 없음ㅋㅋㅋㅋ제블로그 모두 다 자의적으로 쓰는겁니다.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연중무휴)

주소:  경기 남양주시 불암산로 69

(별내동 643-10)

재방문의사 :별 다섯개 만점 6개

그럼 오늘도 갈비리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