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기도하고먹는대로/잇아웃푸드

[군산]대한조개공사★ ★ ★ ★ ★

루이집사 2019. 2. 19. 03:41



뚜뚠뚜뚠- 군산여행을 와서 조개구이를 안먹으면 서운하지
왜냐하면 여기는..........가성비 쩌는 존맛탱 조개구이이기때문이즤


도착하자마자 조개구이 (소) 하나 주문했습니다.
그러자..
친절하신 직원님께서 출출하실까봐 밥부터 갖다주셨어요

센스굳



홍합탕과 비빔밥....그거 하나만으로 이미 소주 한 병 마실듯ㅎㅎ
안주가 완벽하죠 크..

뭔가가 또 이어서 나오는데...

콘치즈, 계란찜, 간장순두부(?)가 나왔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갠적으로 순두부 좋아해서 저거 너무 취저..


순두부 먹으면서 신나게 쿰척쿰척하고 있는데
갑자기.............오징어숙회와 회5점, 그리고 꼬막, 반계탕까지.....
메인이 아직 나오지 않았는데
벌써 배부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떡하지정말..? 혼자왔는뎈ㅋㅋㅋㅋ이거 2~3인분이다진짜

자 이제 정신차리고 메인 영접 고고


크..이거 실화냐.......
석화 엄청 싱싱해요ㅠㅠ 참고로 필자는 비린거 진짜 못먹는데
이 날 석화 불안함반 궁금증반으로 먹어봤는데
와 세상...달달..........ㅠㅠㅠㅠㅠㅠ너무 맛있었어요
사장님이 석화 생으로 못먹으면 구워먹어도 된다 하셨는데
ㅋㅋㅋ다 생으로 먹었지롱 (강추)
조개구이는 말해봤자 입만아프죠...(이거 핵추천)


혼자왔기에 소량으로 치익-


군산 여행중이라면 꼭 가보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안가시면 후회하실겁니다
별 5개도 모자라요 진짜로여 ㅋㅋㅋㅋㅋㅋㅋㅋ
리얼추천드립니다.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