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기도하고먹는대로/잇아웃푸드

[외대앞역근처]돈수백_국밥맛집

루이집사 2019. 2. 26. 22:45


산책나들이 다하고 저녁으로 국밥먹으러 왔다.
동생들이 여기 엄청 맛있다고 해서 왔는데 과연..?
시설은 깨끗하고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첫인상은 좋았다


돈수백의 뜻


우리는 돈탕반 두개, 섞어탕반 하나를 시켰다.


주문 마치자마자 바로 밥과 밑반찬이 나왔다.
국밥이라면 정말 중요한 김치와 석박지!!
개인적으로 내스타일이였다 무는 시원했고 김치는 맛있었다.
김치가 그냥 김치가 아니라 돈수백에서 만드는 마늘김치라 더 맛있었다.
그렇다고 마늘맛나는 김치는 아니다


그리고 얼마지나지 않아 국밥이 나왔다
사골을 오래 끓인듯한 우유빛 국물에 고기의 양은 많았다
한입먹으니 느끼하지않고 몸보신되는 맛이였다.
깊고 진한 맛!
필자는 돼지고기 잡내때문에 국밥을 잘 못먹는데
여기는 잡내 하나도 안나서 해장하거나 생각날 때마다 자주 올 것 같다


챱챱
하지만 개인적으로 별 다섯개 주지는 못하겠다
처음에는 맛잇어서 찹찹했지만 마무리 다 먹어갈때쯤
약간 느끼했다 근데 이건 필자의 주관적인 의견이다..
필자의 동생들은 한방울도 남김없이 다 먹은걸 보면 사바사인것같다



내가 마침 외대에 있다
그리고 국밥이 먹고싶다 그러면 한번 가보는걸 추천한다


별점 : 별5개만점에서 4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