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기도하고먹는대로/잇아웃푸드

[종로3가] 10막창

루이집사 2019. 2. 1. 17:28



여기는 종로 3가 3번 출구 쪽에 있는 ​일공막창 입니다
​필자는 개인적으로 입이 짧아서 내장같은 구이는 못먹는 편에 속합니다
후각이 예민해서 삼겹살도 잡내나는건 아예 입에 대지도 못하는데
특히 내장쪽은 잡내나기가 쉽다는거 아시죠?


​그런데


​여긴 너무 진짜 잡내안나고 깔끔한 맛이 나서 굉장히 놀랬어요
왜냐하면 막창같은건 오래 씹을수록 잡내나고 질기기가 쉬운데
이건 오래 씹어도 고소한 맛이 나더라요!

3-5시 브레이크 타임인데 제가 조금 이르게 일찍 방문했더니
사장님이 직접 막창을 손질하고 계셨어요
국내산에다가 ......직접 막창손질...
잡내 안나는 비결중에 하나겠죠?



메뉴를 쓱쓱 둘러보고
오 여기 볶음밥도 되서 필자는 너무 신났어요
일단 막창구이 먹어봐야하니 모둠구이 하나 고고




먼저 초벌구이로 익혀진 막창과 고기들
직접 고기 구워주시고 잘라주십니다 챡챡
우리는 입맛 다신채로 대기타면 돼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막창 먹으러 갔는데 모둠시켰냐고요?
아 그건 제친구가 막창을 처음 먹어본다그래서 이걸로 시킨건데
굉장히 후회 엉엉엉엉엉
이렇게 막창 잘 먹을줄 알았으면 2인분시켜써여...

그래도 고기도 넘나 맛잇는것 +_+




추가로 막창 더먹고싶어서 시키고 싶엇는데 .....
볶음밥도 먹어야하니 다음기회에..

다음에는 막창만 시키는걸로ㅋㅋㅋㅋ


크 영롱한 볶음밥

아쉬운건 판에다가 막 비벼머서 누룽지같은 그 바삭한 그맛!!!
그맛을 못느껴서 속상.........
그래도 맛있엇으니 기분좋게 마무~으리!


재방문의사​​: 𖤐𖤐𖤐𖤐

되도록 일찍 가시는걸 추천할께요
늦게 가면 웨이팅이 길어져서 장시간 대기 할 수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