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기도하고먹는대로/잇아웃푸드

흑염소전골_20대의 몸보신

루이집사 2019. 1. 28. 05:37

 

안녕하세요 읽기전에 양해 좀 부탁드립니다

음식 리뷰는 처음입니다

그래서 외관사진을 찍을 생각도 못했고 

 여러가지 부족한점이 한두개 아닐겁니다.(속상)

 

전에 친구가 이곳을 추천해줬는데

필자는 비위가 약해서 잡내나거나, 날것, 굉장히 까다로운 식성을 가졌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친구도, 필자도 흑염소를 먹으러 갈 때 상당히 걱정이 많은 채로 발을 들였죠!!!

 

 

그런데..

 

오마이가쉬...........처음먹었는데 잡내 하~나도 안나고 너무 맛있어서

이번 방문은 두번째라는 사실!

 

왜 자주 안왔냐고요??

 

.......비싸여..

 

 

 

보시다시피 그렇게 궁핍한 20대가 자주 올 가격은 아니랍니다

하지만!

 

알바해서 돈이 생기는 날,

월급이 생기는 날과 동시에 기운이 필요한 날에 늘 생각나는 곳입니다

부자가 되면 많이 많이 올테야........(결심)

 

 

 

비록 보시다피 필자는 아마추어여서 처음 나오자마자

찍을 생각을 했지만.................

팔팔끓이는 그 맛있어 보이는 사진은...미처 못찍었다

 

...사실 먹느라 너무 바빴다....

쫄깃한 흑염소 고기에 부추와 곁들여 먹으니 소주 한잔이 생각났다.

소주 생각을 애써 참은 채 얼큰한 국물을 한 숟가락 먹으니...

자연스럽게

 

"이모..소주한병이요"

 

이라고 말할뻔했지만  다음날 시험이 있었기에..자제했다.

 

아쉬워.. 다음에 또가서 소주와 함께 먹어야겠다.

팔팔 끓이는 사진이 보고 싶다면 검색창에 북배산 흑염소 ㄱㄱㄱ

 

 

참고로 맵거나 짠 음식, 간이 있는 걸 먹기 힘든 뽀또라는 친구는

사골탕을 따로 시켰다. 그것도 고기가 많아서 시켜도 후회는 없을 것이다.

사진은 ......그것도 먹는 중에 나와서 찍을 정신이 없었다 ;;;;

필자의 친구처럼 간이 쎈걸 못드시는 사람이 있다면

걱정없이 같이 모시고 가서 사골탕 하나 시켜드리면 만사 오케이

 

 

 

 

 

 

그리고 볶음밥이 빠질 순 없지!!

어떤 것을 먹더라도 늘 맛의 마무리는 볶음밥이다.

꼭 시켜먹길 권한다 강력추천....

가격표에 써있지 않지만 볶음밥도 됩니다!! 볶음밥 2000원!

 

 

 

그리고 배불리 빵빵 먹은 사람이나 너무 맛있어서 급하게 먹은 사람들

체할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왜냐하면 이것은...어묵국물..이 아니라

매실차입니다

 

개운하고 깔끔한 마무리까지 챙겨주는 북배산 흑염소였습니다.

 

↓↓아 참 흑염소의 효능 ↓↓

와 거의 만병통치약 같죠?ㅋㅋㅋㅋ진짜 효능이 있는거겟죠

그래도 맛있으니 효능이고뭐고 그냥 먹는거지만요!

 

맛은 정말 보장합니다

 

아참 위치는 검색창에 북배산 흑염소 쳐도 나옵니다

혹시 모르니 주소 가져왔습니다

 

주소: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한로 64 

 

광고같다뭔가 ....내돈주고 사먹은 후기 맞아요 

허접한 리뷰보고 이미 알아채린것 같지만요 ㅋㅋ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_ㅎ